테시마 아오이(手嶌葵)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의 영향으로 오래된 뮤지컬 영화를 자주 볼 수 있었고 재즈음악을 즐겨 들었다고 합니다. 특히 좋아하는 영화로 ‘오즈의 마법사’, ‘비밀의 화원’, ‘소공자’, ‘티파니에서 아침을’이 있고 ジブリ의 작품 중에서는 ‘紅の豚’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중학생 때 대인 관계 문제로 등교 거부에 가까운 상태가 된 적이 있고 이때 Bette Midler의 ‘The Rose’자 마음을 지탱해주었다고 합니다 데뷔의 계기가 된 것도 이곡의 커버곡이었으니 이 곡과의 인연이 깊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중학교를 졸업 한 후 학력인정 학교인 C&S 음악학원에 입학 하면서 본격적으로 노래를 배우며 아마추어 활동을 시작합니다.
05년에 국내에서 열린 음악 이벤트에 출연하면서 음악관계자들에게 알려 졌고 이때 전달된 데모 CD의 ‘The Rose’의 커버곡을 듣고 아직 무명의 신인인 그녀가 ‘ゲド戦記’의 주제가를 맡으면서 히로인 テルー역의 성우도 맡게되었습니다.
06년 영화 개봉에 앞서 발매 된 싱글 ‘テルーの唄’로 메이저에 데뷔 하였습니다.
08년에는 영화 음악의 커버 앨범으로 3 번째 앨범 ‘The Rose ~ I Love Cinemas ~’를 발매했습니다.
이후에는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는 일은 적어 졌지만 공연을 위주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